• 제품소개

  • 고객서비스

  • PR센터

  • 회사소개

제목 등록일 조회수
[뉴스] 경동나비엔, 파워블로거와 ‘나비엔 리뷰슈머 마케팅’ 진행 2008-08-29 3077

 
 
 
 
“좋은 제품을 주부들의 입소문으로 널리 알려라”
 
경동나비엔, 파워블로거와 ‘나비엔 리뷰슈머 마케팅’ 진행
 
 
우리나라 대표 포털 사이트의 파워블로거 5명 선정, 입소문 마케팅 진행…
온라인 상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네티즌들이 나비엔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평가하는 새로운 시도
주부들의 관심이 많은 블로그에 조회 줄이어, 올 하반기 2차 행사도 기획 중…
 

난방 전문기업에서 생활환경 창조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는 경동나비엔(대표 김철병, www.kdnavien.co.kr)  네티즌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나비엔 리뷰슈머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뷰슈머(Reviewsumer)란, 리뷰(Review)와 컨슈머(Consumer)의 합성어로, 제품을 미리 써보고 그 제품에 대한 정보와 의견을 공유함으로써 다른 사람들의 소비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집단을 일컫는다. 인터넷 검색이 보편화되면서 이들의 의견과 댓글은 때로 일반인의 제품에 대한 판단과 구매의 기준이 되기도 한다.
 
경동나비엔이 진행하는 ‘리뷰슈머 마케팅’의 대상제품은 ‘멀티앤리치 on水 나비엔 뉴콘덴싱’(이하 나비엔 뉴콘덴싱 on水) 모델이다. 이 제품은 국내 최초 온수중심 보일러로 소비자들의 가장 큰 불만 사항인 온수사용중 온도가 차가웠다 뜨거웠다 하는 현상을 말끔히 해결하였으며, 업계최초로 0.5℃ 온수온도 조절이 가능하여 이미 사용해본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널리 퍼지고 있는 제품이다. 난방에 있어서도 ASA(Auto Sense & Active) 컨트롤이라는 자동적응제어 난방시스템을 적용하여 가옥구조나 날씨를 고려하여, 집안환경에 맞는 쾌적한 온도를 스스로 알아서 일정하게 유지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경동나비엔의 20년 콘덴싱기술이 집약된 최고효율의 제품으로, 일반보일러 대비 최소 16% 이상의 가스비 절감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를 통해 경동나비엔은 제품에 대한 우수성을 블로거들을 통해 널리 알려 이미지 상승은 물론, 입소문 효과를 높일 계획이다.
 
목록